2017 에피어워드 코리아

ROI SILVER

2016 &어워드

교육기관 부문 GRAND PRIX

들어갈 땐 정상훈, 나올 땐 장위안

파고다 중국어

파고다어학원

파고다 중국어 들어갈땐 정상훈, 나올땐 장위안 TVCF

PROBLE

1인 스타 강사에 의존하는 타 중국어 학원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었다.

상대적으로 파고다는 우리나라 최초로 중국어 강의를 시작한 역사성과 규모감을 지녔음에도 양질적인 인지도가 모두 미약했다.

 

SOLUTION

경쟁 PT를 통해 오버맨은 산재되어있던 파고다 중국어의 팩트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대한민국 중국어 사관학교"라는 브랜드 에센스와 REASON TO BELIEVE를 추출, 남다른 전문성을 소통하는 중심을 세웠고, '들어갈땐 정상훈 나올땐 장위안' 이라는 기발한 크리에이티브로 온에어 했다.

RESULT

TVCF사이트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최소의 매체비로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었다. 이를 통해 파고다 중국어의 인지도 증대는 물론 인터넷 강의의 매출 상승을 비약적으로 끌어올렸다.

 

파고다 중국어 들어갈땐 정상훈, 나올땐 장위안

파고다 중국어 들어갈땐 재밌따오 나올땐 짱잘하오

파고다 중국어 겨울방학 SEASON POSTER

파고다 중국어 파고다 단어짤

 ⓒ (주)오버맨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YouTube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