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익 신기술

​신토익 신기술

파고다 신토익

파고다 신토익 '신토익 신기술' - TVCF

PROBLEM

타 토익 학원 브랜드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상기도나 존재감이 떨어져 방학 시즌 토익 공부를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파고다 토익은 고려대상군에서 점차 이탈되는 문제가 가시화되었다. 

SOLUTION

“토익은 OO”라는 강한 perception을 깰 수 있는 방법은 10년 만에 개정되는 신토익이라는 외적 환경의 이슈라고 판단, 완전히 달라진 신토익에 맞는 새로운 학습법과 문제풀이 노하우를 찾으라는 ‘신토익은 신기술’이라는 프레임과 ‘파고다 신토익’ 리브랜딩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브랜드 상기도 제고를 목적으로 한 TVCF와 더불어 신토익 이슈에 가장 관심도가 올라가는 접점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핀포인트 마케팅을 준비, 공감 백배 카피와 소셜 해시태그를 활용한 고사장 게릴라 포스터, 시험 당일 검색량이 치솟는 점을 캐치한 시험 당일 네이버 타임보드와 정답공개 이벤트, 신토익 관련 키워드 DA까지 총체적인 시나리오 캠페인을 집행하였다. 

파고다 신토익 '신토익 신기술' 바이럴 필름 - Facebook, Youtube

파고다 '신토익 신기술' - Viral Poster

파고다 신토익 신기술 - Outdo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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