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어워드

'패션 브랜드 부문' WINNER 

RELAY 4 SEOUL

​미즈노 릴레이 2016

MIZUNO

MIZUNO 'RELAY 4 SEOUL' 네이밍 &브랜딩

BACKGROUND & SOLUTION

메이저 스포츠 브랜드 뿐만 아니라 지역, 언론사, 사회 단체까지 각종 러닝 레이스들이 매년 쏟아지는 가운데, 2016년 처음 열리는 미즈노스포츠의 러닝레이스를 유니크하고 브랜드 개성이 느껴지는 brand experience로 만들기 위해 4인1팀 기록 릴레이라는 레이스 방식을 ‘Relay 4 Seoul’이라는 타이틀, CMYK 4색에서 모티브를 얻은 비주얼 아이덴티티, 퍼즐 피스 메달, 디지털 홍보 영상과 SNS 홍보 컨텐츠 등으로 전체 홍보캠페인을 총괄하였다. 

 

OUTCOME

TV, 신문, 옥외 등 고비용 매체 없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가지 디지털 매체만을 활용해 목표 참가자수 모집에 성공하였으며 캠페인의 중심 매체였던 페이스북은 캠페인 컨텐츠 누적 좋아요 11,478개, 댓글 5,780개, 공유 2,615개로 미즈노스포츠 마케팅 사상 최대의 고객 engagement를 끌어냈고, 인스타그램은 공식 해시태그 #Relay4seoul로 770개의 사진 이미지가 올라왔다.

 

MIZUNO 'RELAY 4 SEOUL' 모집 Viral - Facebook, Youtube

MIZUNO 'RELAY 4 SEOUL' MAIN POSTER

MIZUNO 'RELAY 4 SEOUL' 티셔츠, 메달 디자인

MIZUNO #RELAY 4 SEOUL 인스타그램 바이럴

 ⓒ (주)오버맨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YouTube Icon
13442708_1177925502257872_7800295653121189256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