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술을 버리다 상식을 채우다

가격 상술 캠페인

G9

TRANSPARENT SHOPPING PLANET

 

투명한 두개의 블루가 겹치면서 만들어지는

또다른 블루 깨끗한 하늘과 바다를 모티브로 표현

 

 

PROBLEM

G마켓의 서브브랜드로, 큐레이션 쇼핑몰 컨셉을 3년간 유지해온 G9는 급변하는 E-commrce 시장에서의 존재감, 차별화, 비즈니스 영속성을 갖기 위해 오픈마켓-소셜커머스의 뒤를 이을 소비자 중심의 넥스트 쇼핑 플랫폼이라는 큰 틀의 개념을 잡고 개편을 준비중이었다.

 

SOLUTION

전형적인 광고회사의 R&R에 머무르지 않고 서비스의 실체, BI, UX, UI 등 모든 영역의 브랜드 경험에 관한 제안을 통해 HOLISTIC MARKETING & BRANDING 관점의 파트너로 협업하였다.

 

RESULT

참신한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변화를 파급력있게 알렸고, 런칭 1주만에 앱스토어 쇼핑부문 1위, 3주만에 5배, 매출 30% 증가라는 가시적인 성과지표를 달성했으며 우리나라에 없었던 선진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쇼핑의 등장을 알리며 세대교체의 모멘텀을 이루었다.

G9 APP Design

G9 Site Renewal - UI&UX Design

G9 가격 상술 캠페인 - 옵션 편 TVCF

G9  가격 상술 캠페인 - 혜택 편 TVCF

G9  가격 상술 캠페인 - 할인율 편 TVCF

G9 가격 상술 캠페인 - 해외직구 편 TVCF

G9  가격 상술 캠페인 - OUTDOOR

 ⓒ (주)오버맨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YouTube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