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

공차

공차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 - TVCF, FACEBOOK

PROBLEM

대만 버블티의 유행으로 국내 시장에서 급성장한 공차. 그러나 트렌드를 탈수록 브랜드의 영속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존재하였다. 경쟁이 치열해지는 국내 차음료 전문점 시장 속에서 공차만이 제공 가능한 고객 가치와 포지셔닝에 대한 전략적 선택과 임팩트 있게 전하는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가 절실했다.

 

SOLUTION

답은 공차 안에 있었다.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차나 다른 차 전문 전문점이 따라올 수 없는 공차만의 맛품질의 비밀은 엄선한 재료와 엄격한 레시피와 점포 관리, 그리고 차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를 제공하는 데 있었다. 이를 ’고른다, 우린다, 더한다’는 3단계 value process로 정립시키고 ‘티백 대신’, ‘눈대중 대신’, ‘익숙함 대신’이라는 역포지셔닝으로 다른 차음료와 선을 그었다. 이러한 스토리를 브랜드 지불가치가 제대로 전달되도록 고급스러운 톤앤매너로 광고화하였다

 

OUTCOME

2016.10.13 집행 하루만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조회수 100만이 넘었으며, 아직 온에어 초기라 정확한 캠페인 집행결과는 캠페인 종료시점 후에 업데이트 예정이다.

공차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  - OUTDOOR

공차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 '초콜릿 티라떼' - OUTDO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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