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tch Your Goal

Stretch Down Jacket

MIZUNO SPORTS

STRETCH DOWN JACKET 'STRETCH YOUR GOAL'  30'

PROBLEM

한국 시장에서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30~40대 야구와 축구를 좋아하는 남성층에 한정되어 있고, 20~30대 초반의 젊은 층에서는 매우 약한 미즈노 스포츠. 오버맨을 만나기 전에 EXID라는 아이돌 걸그룹을 모델로 기용한 상태였으나, high performance sports 브랜드 방향성과 부적합하다는 고민에 빠져있었다. 또한 브랜딩과 제품광고의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었다

 

SOLUTION

다운재킷 제품의 스트레치 소재를 기능적 의미와 가치적 의미를 중의적으로 풀어낸, “Stretch Your Goal” 테마를 도출, 브랜드가 추구하는 high performance를 치열한 아이돌 경쟁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엮어내 ‘너는 너 이상이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담은 디지털 필름을 제작, 20~30대 Only 타겟팅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집행했다.

 

OUTCOME

5천만원 이하의 적은 매체비로 유튜브에서 밀리언 뷰, 페이스북과의 통합 뷰는 200만뷰를 기록하며 스트레치 다운재킷의 목표판매량을 달성했다

Show More

'STRETCH YOUR GOAL' PRINT - 하니

Show More
Show More

'STRETCH YOUR GOAL' PRINT - EXID 솔지

 ⓒ (주)오버맨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YouTube Icon